해외배당흐름 분석법 – 확실하게 들어오는 배당은?

 

해외 배당 흐름이란?

해외 배당 흐름의 뜻

말 그대로 배당이 변하는 흐름을 의미합니다.

배당을 선정하는 회사들은 오즈메이커(oddsmaker)를 필두로 모두 해외의 배팅사들이기에 배당 흐름 앞에 해외를 붙여 해외 배당 흐름이라 표하는것 입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해외 배당이 오르락 내리락하는 흐름을 분석하여 배팅을 맞출 수 있다는것 알고 계십니까?

자세히 알아봅시다.


해외 배당 흐름으로 분석할 수 있는 이유

해외 배당 흐름으로 분석할 수 있는 이유

스포츠 배팅에서 배당이란 데이터를 기반으로하는 지표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배당의 흐름을 잘 읽는 다는것은 스포츠 배팅에서는 꽤 중요합니다.

배당 분석을 하는 분들 중에 대다수의 배터분들이 해당 배당의 과거 결과에만 기반을두고 분석을 많이 합니다.

예를 들어서 1.65 승 3.4 무 4.0 로 주어진 배당을 분석할때 과거 해당 리그에서나 모든 게임에서 이 배당이 책정된 경기를 비교해서 승,무,패 중 어느것이 많이 나왔냐등을 보거나 승이 많이 나왔으니 이번에는 무다! 이런 패턴분석이 대다수입니다.

그러나 패턴분석은 단순히 확률적인 의미입니다.

표본에 따라 다르게 나타날 수 있는 극히 주관적인 분석법이기에 스포츠 배팅에서는 정말 홀 짝 맞추는것이나 다름없는 효율성 떨어지는 배팅 분석이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따라서 이미 전문가가 분석하여 내놓은 배당이 떨어지거나 올라갈때에는 항상 이유가 있고 그것을 분석하는것을 배당 흐름 분석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배당을 어떻게 해석하는 것이 좋을까?

저 배당 경기에서의 해외배당 분석법

저 배당의 기준 1.5배 미만을 기준으로 하며 이런 저배당 경기는 구매율이 강팀의 승리에 몰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말이 있습니다. 몰리면 부러진다. 실제로 심하게 몰리는 경기는 부러지는 경우가 잦은 편입니다.

하지만 이런 저 배당 경기의 배당 흐름을 잘 분석해보면 부러질 경기를 찾아내는데 크게 도움이 됩니다.

다만 저 배당 경기는 75%이상이 그대로 들어오기 때문에 배당흐름 분석법이 모두 적용되지는 않음을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부러지는 경기의 특정은 배당의 폭이 크다는 점입니다. 초기 배당이 1.5배에서 급격히 하락하여 1.3배까지 떨어졌다가 경기가 다가올수록 1.3~1.4 배당에서 오르락 내리락 하며 큰 폭이 생길때를 말합니다.

저 배당에서 0.1배당이 하락한다는 것은 구매율이 굉장히 많이 몰려야만 가능한 배당 변경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배당의 폭이 크다는 것은 구매율에서의 변동폭이 매우 크다는 것이기에 부러질 가능성이 생기는 것입니다.

물론 배당이 상승하는 경우에 부러질 가능성이 높은것은 너무나도 당연한 것입니다.

확실히 들어오는 경기의 배당흐름 특징

확실히 들어오는 경기의 특징은 배당변동 이 거의 없거나 일관되게 하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배당의 변동이 거의 없는 경기는 그만큼 구매율의 변화가 적다는 의미이기에 배터들의 관심을 많이 받지 않는 경기입니다.

배팅 업체 역시 배당에 손을 대지 않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저 배당 경기는 이런 배당 흐름에 상대적을 영향을 적게 받기에 배당흐름과 상관없이 무난히 강팀이 승리를 거두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적합하지 않다는 점을 유의하시기비랍니다.

결론적으로 배당흐름분석법은 다음과 같이 정리될수있습니다.

  1. 1.5배 이상의 정배 경기를 타겟으로 할것
  2. 초기 배당에서 경기 하루 전까지 급격하게 배당이 하락한 경기를 택해 이후의 흐름을 살피기
  3. 경기 하루전 흐름에서 변동이 큰경기는 버리고 변동이 적은 경기를 택할것
  4. 리그 경기만을 대상으로 할것

대표적인 해외 배당 사이트

  1. 라이브맨(liveman)
  2. 벳인포(betinfo)
  3. 커버스픽(coverspick)
  4. 아시안부키(asianbookie)

더 알아볼까요?

1XBET 바로가기 (파트너 코드 : BONUS82)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