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배 분석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역배 분석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필자는 주로 리그 경기들만 건드리는데 친선 경기와 컵 경기는 거의 건들지

않습니다. 다만 간혹 좋은 경기가 나올때 경기를 라이브로 지켜보고

판단을 하는 편입니다.

컵 경기 같은 경우에는 조별 순위와 승점에 따라서 경기 임하는 자세와 주전 선수들이 다양하게 나옵니다.

리그 경기에 몰빵하는 팀들이 있는 반면에 컵 경기에 신경을 쓰는 팀도 존재합니다.

지난 셀틱 경기 같은 경우 필자는 역배당을 많이 잡았었는데요, 친선경기에서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하던 셀틱을

자세히 보아하니 컵 경기를 위해 주전 선수들을 빼고 경기에 임했습니다.

마지막 친선 경기 또한 주전 선수가 몇몇 나왔지만 결국은 패배 원정 경기에다가 컵 리그는 몇일 남지 않았으며

선수들 커디션 조절을 위해 다소 셀틱에 전력을 다하지 않았습니다.

그로 인해서 필자는 역배당 경기를 잡을수 있었으며 다른 경기들 역시 그런식으로 잡아간 경기가 존재합니다.

컵리그나 친선 경기가 아닐경우 역배당을 잡을 경우에는 배당 차이가 너무 많이나는 역배당은 건드리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서 2.3 vs 3.5 배당 정도 식에 역배당은 잡아가지만 홈 경기가 역배당일 경우에는 자세한 분석을 하죠.

원정팀의 실력 및 부상자, 컨디션, 경고 누적, 원정팀이 정배여도 어느정도 홈 팀이 이점을 가져갈수 있는 경우를

쉽게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축구는 아무래도 무승부가 있기 때문에 야구보다 확률적으로 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배당 역시 그만큼 좋은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일본 j2리그나 브라질 리그 등 주로 홈팀이 매우 이점을 가지고 경기를 하는것을 많이 보았습니다.

 

1XBET 바로가기 (파트너 코드 : BONUS82)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