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축구 분석법 – 가상축구 배당이 의미하는것은?

3134

 

가상축구 분석 가능할까?

가상축구가 과연 분석이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그 이유는 뭘까요? 우선 가상축구를 많이 즐기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심한 역배와 엄청 낮은 정배당을 형성하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가상축구 배당의 의미 min min

만약 오직 랜덤한 프로그램으로만 돌아가는게 가상축구라면 무조건 3배당 이상의 역배에만 배팅하면 무조건 이득이 나겠죠? 절대 배팅사에서 그렇게 배당을 내어주지 않습니다.

즉, 가상축구 역시 배당이 의미를 가지며 그 의미는 분석이 가능함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 배당의 의미를 분석하는것은 곧 가상축구 프로그램 자체를 해석하는것과 같고 승률을 쉽게 높일 수 있습니다.

배당으로 보는 가상축구 분석법을 알아봅시다.


가상축구 분석 잘하는법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가상축구의 경우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상의 진행시간은 분명히 3분 가량되지만 결과는 이미 프로그래밍이 되어있다는것을 아셔야 합니다. 즉, 가상축구에서도 배당에 따른 환수율이 존재합니다.

가상축구 분석법 min

수백 수천번 동안 정배에만 배팅했을때 혹은 역배에만 배팅했을때 어떤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게 하는 용도로 말이죠. 따라서 우리는 이 환수율을 공략할 필요가 있습니다. 높은 빈도의 정배당 혹은 역배당이 나오게 된다면 그 반대의 배팅 비율을 높이면서 말이죠.

예를들어, 10번 연속의 정배당이 적중했다 가정해봅시다. 이때 정배당의 환수율이 상당히 높아지는것을 프로그래밍도 인식을 합니다. 따라서 역배당 혹은 무승부를 상대적으로 많이 내주게 됩니다.

물론 이런 상황에서 주의할점은 정배당이 10번 당첨되었을때와 역배당이 10번 당첨되었을때의 의미는 상당히 차이가 난다는것입니다. 1.9배당을 10번 연속 당첨 했을시 얻는 금액과 3.0배당을 10번 연속 당첨 했을시 얻는 금액이 차이가 나는것처럼 말이죠.

가상축구 환수율 비교 min

따라서 가상축구의 환수율을 분석하여 많이 나온쪽의 반대로 가되, 정배당과 역배당의 수익률 또한 계산해야하지 단순히 정배와 역배가 나온 판수로만 비교하면 안된다는것 입니다.

두번째로 활용할 수 있는 분석법은 ‘핸디캡 기준점 분석법’ 입니다. 이게 무슨 소릴까요? 말씀드린것처럼 가상축구는 프로그래밍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핸디캡,언오버의 기준점 역시 프로그램이 선정하게 됩니다.

따라서 그 핸디캡 라인을 분석하면 대충의 승리팀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1.4배당의 매우 낮은 배당을 받았음에도 핸디캡 라인이 -1이라면 역배 혹은 무승부 배팅이 유리할 수 있겠죠?

가상축구 핸디캡 min

반대로 1.4배당의 -1.5 핸디캡이라면 정배당의 승리 확률을 프로그램이 높게 측정한것이니 비교적 안정적인 배팅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핸디캡과 다르게 가상축구의 언오버는 대부분 기준점이 고정되어 있어 해당 분석법을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최대한 언오버 배팅은 피하시고 핸디캡만 분석하여 배팅하시면 좋습니다. 이 외 가상축구 관련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가상축구 관련 정보]

1XBET 바로가기 (프로모션 코드 : BONUS82)